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2024년 원숭이띠 운세, 갑진년 대박나는 나이별 운세

by 열공줌마 2023. 11. 11.
반응형

십이지신 중 아홉 번째인 원숭이(신) 띠는 잔나비라고도 부르는데요. 그만큼 타고난 재주가 많기 때문입니다. 2024년은 삼재가 나가는 날삼재에 해당하지만 갑진년 용과 삼합을 이루며 운세가 올라가는 형국입니다. 재미로 보는 2024년 원숭이띠 운세를 살펴봅니다.

 

원숭이-가족-포옹-갑진년-원숭이띠

 

 

2024년 원숭이띠 총 운세

 

타고난 재주가 차고 넘치는 원숭이띠는 두뇌가 명석하고 회전이 빠르며, 재치와 유머도 남에게 뒤지지 않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일에 긍정적으로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수완이 넘쳐 일을 잘 벌리기는 하지만 끝마무리에 있어서는 약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세상만사 욕심은 크지만 뜻하는 데로 얻지 못하니 큰 우울감을 겪기도 하는데요. 자신의 물건에 대한 애착이 크고, 자식에 대한 사랑이 넘쳐납니다. 하지만 자신을 높이고자 하는 마음이 남에게 무례함을 범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인연을 놓치기도 하는데요. 인덕이 약하다 보니 조그마한 실수에도 배신을 당하기 쉽습니다.

 

사람을 좋아하고, 사람과의 관계에서 상처와 위로를 받는 띠인데요. 혼자 있기보다는 사람과 어울리면서 인생이 발전해 나가는 원숭이띠입니다. 하지만 계묘년에는 눌삼재로 인해 여러모로 힘든 부분이 많았을 것인데요. 믿었던 사람에게 상처도 받고, 하는 일도 어긋나니, 많이 지치고 고달픈 형국이었습니다.

 

하지만 원숭이는 어려움을 영민하게 뚫고 나가는 지혜를 가지고 있는데요. 갑진년에는 날삼재임에도 불구하고 실마리가 보이고, 매듭이 풀리며, 귀인이 돕는 형국으로 복삼재로 바뀌는 대운이 드는 해후년이 되겠습니다. 다만 한방에 확 풀리는 것이 아니며, 빛이 조금씩 새어 들어와 차츰 얼음이 녹아가는 형국으로 하반기에 웃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2024년 갑진년에는 그동안 뿌려두었던 씨앗이 자라 수확을 맺는 시기로 귀인이 나를 돕고,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복되고 길한 한 해가 되는데요. 복이 되는 띠로는 쥐띠, 용띠 뱀띠와 합이 이뤄집니다. 다만 사람들을 대할 때 자기 뜻대로 내 고집대로 끌고 가려다가는 큰 낭패를 볼 수 있는데요. 자신을 낮추고 말 한마디라도 융통성 있게 부드럽게 남을 대하여야 악재가 끝나고, 본인도 마음이 평안해지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2004년 갑신생, 21세

 

21세가 되는 갑신생 원숭이띠는 장원급제를 하는 운기로 대길한 운이 펼쳐지게 되는데요. 운의 상승으로 작은 노력에 비해 더 큰 성과를 얻게 되며, 타고난 재주가 많고 머리가 영특하여 자신의 가진 능력을 잘 활용하여 어디 가나 두각을 나타내고 성공을 얻어가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2024년 갑신생은 학업운이 상승하게 되고, 직장에서는 좋은 곳에 취직이 되거나 이직을 하게 되며, 도움이 되는 좋은 인연도 만날 수 있으니, 계획하면 추진할 수 있는 즐거운 해후년이 되겠습니다.

 

 

1992년 임신생, 33세

 

33세가 되는 임신생 원숭이띠는 2024년 갑진년에 운세가 그다지 좋지 못한데요. 대운이 들어오는 띠이지만 고달픈 시간이 이어질 수 있겠습니다. 운의 기운이 꺾이고 뒤집혀서 들어오므로 일에 변동이나 변화를 주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또한 직장에서 이직을 하거나, 집을 옮기는 것도 좋지 않으며, 금전 거래도 좋지 않겠습니다.

 

갑진년에는 잘되고자 하는 욕심을 내려놓고 그냥 잘 넘기자라는 마음으로 사셔야 하는데요. 믿었던 사람의 배신으로 몸고생, 마음고생을 겪게 되니 사람으로 무언가를 이루고자 하면 낭패를 보게 됩니다. 다만 집이든 밖이든 사람을 대할 때는 자신을 낮추고 겸손하고 부드러운 자세를 갖추어야 사람들이 나를 떠나지 않고, 복이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갑진년에 급한 마음을 먹으면 나무에서 떨어지는 형국으로, 불길한 한 해가 될 수 있으니 돌다리도 두들겨서 건너가는 신중함이 필요하겠습니다. 갑진년을 무탈하게 잘 넘기시고, 씨앗을 심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봅니다. 

 

 

1980년 경신생, 45세

 

45세가 되는 경신생 원숭이띠는 끼가 많고, 재능이 많으며, 다재다능한 능력으로 어딜 가나 사람들을 모으고, 한마디로 무대체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만 시작은 창대하나 마무리가 약한 것이 흠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결단력이 약한 편이니 이것만 채우면 운이 상승하는 해후년이 되겠습니다.

 

갑진년에는 사람으로 인해 실망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요. 믿는 도끼에 발등이 찍히는 형국으로 너무 사람을 믿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계묘년에 많이 힘들었던 만큼 갑신년에는 운기가 차고 올라갈 수 있으니 여러 가지 일에 도전해 볼 수 있는 한 해입니다. 다만 부부간에 이별수를 맞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변화무쌍한 한 해가 될 수 있는데요. 시작하려고 했던 것이 움직이고 열매를 맺는 시기입니다. 계묘년 하반기에 숨통이 트이셨던 분들은 갑진년에도 대박을 터뜨리는 한 해가 되는데요. 다만 상승하는 기운에 만사가 잘된다고 해서 이리저리 일을 벌이기보다는 잘되는 한두 가지 일에 오롯이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나를 낮추고 겸손하게 행동할 때 금전이 새어나가지 않고 곳간에 쌓이는 형국입니다.

 

 

1968년 무신생, 57세

 

57세가 되는 무신생 원숭이띠는 숫자 7에 들어오는 성주운을 받게 되는 갑진년이 되겠습니다. 

성주운이란 27, 37, 47, 57, 67, 77세 등 10년을 주기로 맞이하는 대운인데요. 이 운을 제대로 받으면 10년을 길하게  살 수 있습니다. 하늘이 돕고, 땅이 돕고, 사람도 돕는 대길한 해후년이 되겠습니다.

 

그동안 흔들렸던 것들이 안정이 되고, 다시 자리를 잡게 되는 것으로 인생이 탄탄해지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원하는 모든 것들이 물 흐르듯이 이뤄질 것인데요. 금전운이 상승하고, 문서운이 좋아지며, 명예운도 올라가게 되는데요. 이와 같이 왕성한 운이 들어왔을 때는 더욱 욕심을 내어 노력을 하면 더 많은 결실을 맺을 수 있겠습니다.

 

다만 사업장을  확장하거나 창업을 하거나 이사를 할 경우에는 반드시 터의 기운을 살펴서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운에 좋은 운이 더해져 대운을 내 것으로 온전히 받아들일 수 있겠습니다.  다만 시작을 너무 크게 벌이기보다는 적게 시작해서 탄탄하게 키워나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1956년 병신생, 69세

 

69세가 되는 병신생 원숭이띠는 날삼재 아홉수와 겹치면서 조금은 좋지 않은 갑진년이 될 수 있는데요.  특히 건강에 이상이 생겨 큰 화를 부를 수 있으니 건강검진을 꼭 잘 챙기시는 것이 좋고, 마음을 비우고 스트레스를 담아두지 않는 것이 필요합니다.

 

병신생 원숭이띠는 고집도 세고 자존심도 강하며 자칫 사람들에게 인색하게 보일 수도 있는데요. 사람에게 상처도 받지만 사람에게서 치료도 받는 원숭이띠이므로 사람들이 떠나면 내 운도 떨어지게 됩니다. 사람들을 대할 때 자신을 고집하기보다는 겸손함으로 유하게 대하면 항상 내 주위에 사람과 복이 따를 것입니다.

 

2024년 갑진년에 원숭이띠는 전반적으로 대박을 터뜨릴 수 있는 길한 대운을 맞이하게 되는데요. 개인에 따라 좋고 나쁨이 있겠지만 날삼재임에도 불구하고 운이 들어오니 실마리가 보이고, 사방이 막혔던 것이 열리는 해후년이 되겠습니다. 움츠렸다가 펴지는 시기로 귀인이 다시 돌아와 나에게 도움을 주는 갑진년에 뜻하는 모든 것들이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시길 응원드립니다.

반응형

댓글